오늘도 무탈히 잘 지냈습니다
저녁으로 열무김치랑 된장찌개 고추장
넣고 비벼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아무리 먹어도 안 질리는 조합ㅡㅡ
열무김치,된장찌개,고추장,참기름^^
밥을 적게 먹어야 뱃살이 안나오는데~~~
밥이 너~~~무 맛있습니다
내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0 와~ 비빔밥의 진리죠~ㅎㅎ 열무김치도 맛있지만 된장찌개와 고추장을 넣고 비비면 없던 입맛도 살아날 것 같아요~ 맛있었겠어요ㅎ 저도 배고픈데 먹고 싶어요ㅋ 더 건강하신 날들 되시고 행복한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0 와 조합이 전통비빔밥 같습니다 저기에 풋고추만 추가하면 금상첨화 ㅎㅎ 질리지도 않고 완전 건강식이죠 과식은 운동으로 해결될 거 같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1 비빔밥 맛있었겠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