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3

애들 등원시키고

저는 두시간을 기절했어요

요즘 자꾸자꾸 피곤하네요

오늘도 열심히 적응하는 예서에요

무탈한 하루 감사합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예서 숟가락 움켜쥐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밥도 잘 먹고 어린이집에서 잘 적응하는 듯 다행입니다~ 귀요미 이서 예서가 잘 자라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목요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밥도 잘 먹고 어린이집에서 잘 적응하는 듯 다행입니다~
    평온한 나날이 되길 바라며 이서 예서와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