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등원시키고
저는 두시간을 기절했어요
요즘 자꾸자꾸 피곤하네요
오늘도 열심히 적응하는 예서에요
무탈한 하루 감사합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예서 숟가락 움켜쥐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밥도 잘 먹고 어린이집에서 잘 적응하는 듯 다행입니다~ 귀요미 이서 예서가 잘 자라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목요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밥도 잘 먹고 어린이집에서 잘 적응하는 듯 다행입니다~
평온한 나날이 되길 바라며 이서 예서와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