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은행나비|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낼 쉬는날이라 넘 좋아요~~저번주에 착각해서 출근 안한 날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ㅎ이번에는 확인까지 했으니 맘 놓고 작업하다가 4시 반에 치과 다녀와야겠어요대사님 항상 감사합니다출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0 낼 푹 쉬고 좋은밤 되길~ 작성자천혜향 | 작성시간 26.06.11 치과,, 넘 무서운 곳 가시네요 ㅠㅜ 위이잉~ 기계소리만 들어도 공포인데 ㅎㅎ 저는 병원 중에 치과가 제일 무섭네요 ㅋㅋㅋ 잘 다녀오세용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쉬는 날이라 더 좋으시겠어요~ 치과 잘 다녀오시고 행복한 목요일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