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2

올해는 신경 많이 쓰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알레르기가 심해져서 1년에 한번 맞는 

주사를 맞을려니 전쟁 탓에 약픔이

늦게 도착해서 일주일 정도 더 남았는데

빨리 도착 하기만 기다리고 있네요

 

저보다 몸 불편한 사람들은 많이 힘들겠어요

빨리 전쟁이 끝났음 좋겠네요

 

오늘도 고단한 하루지만 그래도 별 탈없어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들이랑 문제 없이 무탈히 잘 넘어가길 바래요

편한 밤 되시고 행복한 내일 되세요

괜히 짜증이 나고 화도 살 올라오고

경 외우고 자야겠어요

 

자식들이 후회없는 날들을 보내기 바랍니다

 

대사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상님 선신님 부모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알레르기로 고생하시네요.. 약이 얼른 도착해서 잘 맞고 더 건강해 지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목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1 작은 꽃들 색상이 쨍하니 너무나 예쁩니다 ^^
    1년에 한번 맞는 주사인데 약품이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짜증과 화가 눈녹듯이 사라지시고 면역력이 좋아지시고 평화로운 밤보내세요 ∩_∩
    두 아드님 각자의 할일이 잘 되어지길 기원합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