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소연이한테 신경을 안 쓴건 아니지만
많이 예뻐하고 아직은 너무 어리다고 봐주는 법이 많았는데 섬세하게 아이행동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눈을 길러야겠어요.
훈육을 하다가도 다른 또래 5살 키우는 엄마들 보면서 내가 너무 심했나, 아직 어린데 애한테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어서 혼동이 많이 왔었는데요. 너무 예뻐하는 것만 덜어내면 교육이랑 훈육하기에도 많은 부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항상 대사님께 감사드리고 회원님들께도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대사님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선신님들께 감사합니다 🪷🌳
소연이 유치원에 간 지 100일이 된 날이라 축하파티가 열렸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