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1 대사님께서 얼른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1 무탈하게 잘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행복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목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1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