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잘하고 틈나는대로 정관변경위한 공증준비를 하다가 총회 이사회 회의록이 필요해서 순수자연님께 도움을 요청드리고 인천시에서 참석자외 위임하신 분들은 위임장을 보완해달라고 해서 부랴부랴 대사님께 죄송하지만 그분들에게 위임장 받는것을 부탁드렸습니다
그사이 어마어마하게 강하고 크기를 가늠하기힘든 대형문어가 새롭게 등장했네요
너무 아파서 대사님께 급 SOS하고 귀가하고 곧바로 천교경과 참선수련을 하려하는데 부인이 무당영가 출연과 함께 외출하면서 새벽까지 미귀가했다가 실종신고이후 귀가했는데 도려 저에게 큰소리입니다
거의 잠못잔 상태에서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큰딸 졸업한 고등학교 취업멘토링하러 가고 있습니다
어서 무당영가를 밀어낼수 있게 힘써야겠네요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어제 몸도 안 좋으신 데 관음천교 공증 문제로 대사님과 순수자연님께 연락도 드리시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행복과 불행에 대한 글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당영가 얼른 밀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아고.대형문어 등장으로 너무나 아프시고 힘드셨겠어요 ㅠ. 늘 관음천교 일에 열심아빠님께 감사드립니다.. 정관변경이 무탈하게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내분께서 밤새 안들어 오셔서 정말 걱정 많으셨겠습니다 ㅜ. 어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아내분께서도 영향없는 건강하신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따님 학교에 강의 잘하고 갔다오세요~~ 못하시는 게 없으시네요~ㅎㅎ 오늘의 법구경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힘나시고 건강하신 목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1 어제는 관음천교 정관변경 공증준비와 대사님께 위임장 부탁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무당영가를 멀리 밀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과 불행에 관한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1 대형문어 등장으로 너무나 아프시고 힘드셨을 듯 하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