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네 반 학부모참관수업 다녀왔습니다
수업 내내 아이들을 향한 존중과 배려가 묻어나는 선생님의 말투와 행동 하나하나에 학부모로서 안심이 되고 감동이었습니다
교직은 천직이라 생각하는데 특히 특수교사는 아무나 못하는 일인것 같습니다
선생님들 존경하고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지아가 이런 학교에서 훌륭한 선생님들 만나 교육받을수 있도록 해주신 대사님과 조상님,선신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아가 심은 해바라기가 제일 키가 크네요
예뻐서 담아왔습니다:)
대사님 나날이 건강해지시고 우리 예쁜 지아도 자신의 생각과 느낌과 감정을 말로 잘 표현하고
보통 아이들처럼 잘 성장하고
저희 엄마도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지아 참관수업 다녀오셨네요~ 지아가 복도 많아서 좋은 학교에 좋은 선생님과 함께 하고 너무나 좋으네요~ㅎㅎ 지아 해바라기가 정말 많이 크네요 ㅋ 지아도 해바라기처럼 쑥쑥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예쁜 지아와 행복한 목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플라워() 작성시간 26.06.11 지아 예쁘네요 😍해바라기도 멋있구요 ㅎ
특수반 선생님들은 진짜 천사라고 생각들어요!
소원성취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지아 선생님께서 훌륭하신 분이시라니 착한 지아가 복 받은 거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선생님 만나는 건 정말 큰 복이죠 지아가 심은 가장 큰 해바라기처럼 지아에게도 좋은 일 많아지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