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을 먹어도 몸에.힘이 안나네요 ㅎㅎ
조금 쉬면 좋아지겠죠 !
집도 정리해야하고
아직 할 일 많지만
조금 쉬어가며 해야겠어요😅
모두 건강하세요🌸🤗🌸
대사님 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1 모든일이 원하시는데로 잘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아고. 그동안 많이 힘드셔서 밥을 드셔도 힘이 안나시나봐요.. 피곤이 쌓이셔서 그러실 것 같아요.. 쉬엄쉬엄 쉬시면서 일도 잘 보시고 스트레스가 사라져 건강해 지시길 바랍니다. 피로풀리시는 편안한 밤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많이 바쁘고 힘드시겠지만 그럴 수록 적절한 휴식도 필요한 거 같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