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조은영|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4

오늘 친구네 블루베리 따러 갔다 왔네요

맛있는 점심도 먹고 파치 블루베리도

얻어 왔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1 늘 오늘처럼 즐겁고 풍요로운날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와~ 블루베리 따갖고 오셨네요~ㅎ 블루베리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피로가 싹 풀리시고 편안한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셨습니다 블루베리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1 블루베리가 눈건강에 좋다고 하지요
    따시느라 몸이 피곤하실 듯하니 마음 편히 쉬시고 건강한 밤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