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네 블루베리 따러 갔다 왔네요
맛있는 점심도 먹고 파치 블루베리도
얻어 왔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1 늘 오늘처럼 즐겁고 풍요로운날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와~ 블루베리 따갖고 오셨네요~ㅎ 블루베리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피로가 싹 풀리시고 편안한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셨습니다 블루베리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1 블루베리가 눈건강에 좋다고 하지요
따시느라 몸이 피곤하실 듯하니 마음 편히 쉬시고 건강한 밤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