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8

내일 되게 중요한 날인데 방해수가 들어왔는지 하루종일 되는일이 없네요

원래 방해수나 영가 같은거 진짜 그러든지 말던지 신경안쓰는편인데 오늘은 좀 심한거같습니다

일일이 써봤자 뭐 좋을것도 없으니 생략한다해도 눈이 또 말썽인건 좀 심각한거같네요

눈이 두쪽 다 새빨개져서 가관도 아니예요 일년에 안경 하루나 이틀밖에 안쓰는데 내일 그냥 안경쓰고 나가야될꺼같습니다
진짜 생각하기도 싫다 ㅠ

정말 심란하네요 ㅎㅎ
너무 심란해서 이젠 살짝 웃기다는..
그 와중에 내일 입을옷이 새옷이라 빨생각이 없었는데 세탁물이랑 아무생각없이 빨아서 물들었어요

맘편히 액땜이라 생각하고 넘길랍니다
더 어이없는 일이 산더미인데 방금 쓸려다가 지웠어요
웃기긴한데 쓰다보니 열받아서 ㅎㅎ

현재 스터디카폐인데 충전기가 그곳이랑 안맞아서 방금 집에 갔다왔는데, 프린트물 좀 끄적거리면서 볼려고하니 필기구도 없네요-_-
하~방금 갔다왔구만...

그냥 나는 천재다 생각하면서 외워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꽃같은 회원님들은 오늘 하루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바래요~♡

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면서 전생죄 참회합니다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어제는 마음이 살짝 약해졌나봅니다
    굳은 심지로 끝까지 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그냥 편하게 액땜이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공부 잘 되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그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힘나는 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천교경의 가피로 안좋은 영향이 멀리 물러가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일 맞이하기전에 천교경 꼭 먼저 외우고 들어가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