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1

위에 제목을 퇴근한다고 쓰고 이상한거 없다고생각했네요😆

수업이 없으니 저녁에 계속 쉬고 자느라 시간이 없어요ㅎㅎ
그래도 오늘은 밥먹고 일좀 해놔야겠습니다

다음달은 좀 적게받으니 아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힘내겠습니다
대사님 잘 회복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제목에 퇴근~ㅎㅎ 저는 예전에 출석체크를 중증?인가 어디에 출석글을 쓴 걸 나중에 그걸 알고 기절해서 다시 지우고 썼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수업 준비가 잘 되어 지시고 스트레스 없는 무탈하신 밤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