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제목을 퇴근한다고 쓰고 이상한거 없다고생각했네요😆
수업이 없으니 저녁에 계속 쉬고 자느라 시간이 없어요ㅎㅎ
그래도 오늘은 밥먹고 일좀 해놔야겠습니다
다음달은 좀 적게받으니 아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힘내겠습니다
대사님 잘 회복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위에 제목을 퇴근한다고 쓰고 이상한거 없다고생각했네요😆
수업이 없으니 저녁에 계속 쉬고 자느라 시간이 없어요ㅎㅎ
그래도 오늘은 밥먹고 일좀 해놔야겠습니다
다음달은 좀 적게받으니 아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힘내겠습니다
대사님 잘 회복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