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하원하는데 천둥번개에 비가 세차게 내렸어요
예서 먼저 하원하고 언니 하원차 기다리는동안
천둥소리 첨 들은 예서가 무서워하더라구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어린이집에서 잘 지내고 있는 듯하여 기특하네요~ 천동소리 저도 무서워요ㅋ 귀요미 이서 예서와 행복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천둥소리에 놀란 모습이 전혀 아닌데요 오히려 아주 의연한 모습입니다 ㅎㅎ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1 예서가 어린이집에서 잘 지내고 있는 듯하여 기특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나는 목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