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모로 일이 자꾸 안 풀려서
너무 우울하네요..
잠이라도 깊게 자고 싶은데,
지금 며칠 째 계속
악몽 심하게 꾸고
가위 눌려요 ㅠㅠ.. ..
너무 너무 미운 사람이 있는데,
미워하는 것도
죄가 된다고 하셔서
덜 미워해 보려고는 하는데요.
미운 마음을 내려놓기가 참 힘드네요,,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부모님
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1 마음이 잘 다스려 지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소화도 잘 되셔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세요~ 무탈하신 밤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시네요 남을 미워하면 자신이 더 힘들죠 좋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숙면 취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양양 작성시간 26.06.12 누군가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전이했을지도 모릅니다. 편안해졌음 좋겠네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2 미워하는 마음 내려놓으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