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5

여러모로 일이 자꾸 안 풀려서

너무 우울하네요..

 

 

잠이라도 깊게 자고 싶은데,

지금 며칠 째 계속

악몽 심하게 꾸고

가위 눌려요 ㅠㅠ.. ..

 

 

너무 너무 미운 사람이 있는데,

미워하는 것도

죄가 된다고 하셔서

덜 미워해 보려고는 하는데요.

미운 마음을 내려놓기가 참 힘드네요,,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부모님

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마음이 잘 다스려 지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소화도 잘 되셔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세요~ 무탈하신 밤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고생하시네요 남을 미워하면 자신이 더 힘들죠 좋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숙면 취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양양 | 작성시간 26.06.12 누군가 자신의 부정적인 감정을 전이했을지도 모릅니다. 편안해졌음 좋겠네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미워하는 마음 내려놓으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