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5

오랜만에 라면을 끓여 먹었는데 소화도
안되고 더부룩합니다
라면 좋아하지 않지만 아주 가끔 생각이
나서 먹을 때가 있는데요(밥없고 식구들밥
안해도 되고 나만 먹을 때^^)
단백질 보충한다고 계란을 두개나 넣고
먹었어요 으이구 ㅎㅎ
이래저래 배부르고~~~
음식을 내 몸상태에 맞게 잘 골라서 양 조절
도 잘해서 먹어야 하는데 말이에요
내일은 좀 신경을 써서 잘 먹어야겠어요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라면 즐겨먹지는 않지만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어 끓여 먹으면 맛있더라고요ㅎㅎ 계란이 두 개가 단백질 보충 잘 되셨을 것 같으세요~ 운동도 잘 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밤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라면 많이 먹으면 안 좋은 거 알지만 가끔 먹으면 별미죠 특히 등산이나 바다낚시 같은 야외에서 먹는 건 정말 최고인 거 같습니다 먹고 싶을 땐 먹고 다음날은 건강식과 운동으로 커버해야죠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2 라면이 몸에 안 좋지만 어쩌다 한 번은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라면이 소화가 잘안되는 경우가 있네요
    건강하시고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