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4

아침에 햇살도 좋고 선선하더니 한낮에는 해가 뜨겁네요~ 서현이가 지금 수학수업이 끝나고 콩국수 삶았는데 배고팠다고 하더니 한그릇 다 먹었습니다. 같이 먹으라고 간식 차려놓고 갔더니 선생님은 다 드셨는데 서현이는 간식이 먹고 싶지 않았다고 그냥 밥 종류가 먹고 싶었대요 ㅎㅎ 그래서 2시간 넘게 수업하고 배가 더 고팠는지 잘 먹었습니다ㅎ 남편이 지금 들어와서 밥을 한 번 더 차려야겠네요.. 저도 씻고 일찍 자야겠습니다.모두 편안한 밤을 보내세요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아파트 화단에 초롱이? 꽃들이 많이 피었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날씨가 더웠네요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서현이가 콩국수를 맛있게 다 먹었네요 공부하느라 많이 시장했던 거 같습니다 콩국수 여름 별미죠 화단에 초롱이 예쁘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서현이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아침에는 선선하고 낮에는 더운 날씨네요 콩국수 맛있었겠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우덥고 습한 날씨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