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믐이 다 되어가서 달빛이 없어 별이 예쁘게 보입니다^^
위쪽은 원본이고 아래는 좀 더 잘 보이게 보정했어요^^
예쁜 별 보시고 꿀잠 주무셔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 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2 아래 쪽이 더 선명하게 보이는 거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2 와 별이 많군요~~ 신기하네요ㅎㅎ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2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2 예쁜 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무탈하고 편안한 금요일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