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흰산토끼|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5

오늘은 그믐이 다 되어가서 달빛이 없어 별이 예쁘게 보입니다^^

위쪽은 원본이고 아래는 좀 더 잘 보이게 보정했어요^^
예쁜 별 보시고 꿀잠 주무셔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밤 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2 아래 쪽이 더 선명하게 보이는 거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2 와 별이 많군요~~ 신기하네요ㅎㅎ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2 예쁜 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무탈하고 편안한 금요일 저녁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