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4

출석글이 다 작성 했는데 그냥 날아가 버리네요

퇴근 하고 집에 오니 아무도 없고 

불 다 꺼져있고 적막하고 쓸쓸하다 싶었는데

아들이 오니 바로 집이 환해 지네요

 

이제 곧 집이 적막감이 흐를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 모든것이 다

잘됐음 좋겠어요

 

어제 오늘 기분이 별로 였는데

말이 마음과 다르게 나오고

오늘 두통도 심하고 해서 

오면서 계속 경 외웠는데

다시 사혈하고 경 외워야 겠어요

 

내일도 사랑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자식들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랍니다

 

대사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2 대사님과 천교경의 가피로 하시는 일 잘 되시기 바랍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2 접시꽃이 예쁘네요~ 일도 잘 되시고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2 접시꽃이 너무나 예쁩니다
    아드님 걱정하셨을텐데 많이 반가우셨지요 ^^
    적막하고 쓸쓸하다 싶을 때 왔으니 마음도 환해지셨을 듯 합니다
    두통없이 아드님과 즐금보내시고 행복 가득 하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평탄한 금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