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수월심|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2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2 대사님께서 얼른 완쾌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2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