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안 다니고 공부 잘 하는 방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와 아버님 대단하시네요 ㅎㅎ
중졸 학력에 평생 건설현장 단순 노무직에만 종사하셨던 분이
수능 준비하는 두 아들을 위해 자신이 먼저 하루 몇 시간씩 수능 공부를 해서 자식들을 가르쳤다니 너무 놀랍습니다
이런 일도 있네요
아버님 존경스럽습니다 ^^;;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12 부모가 모범이 되어주어야 함을 느낍니다..
제 자신을 반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햇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2 와~정말 아버님 너무나 대단하세요~^^ 두 아드님을 위해 본인도 일하시는 와중에 열심히 공부를 하시고 그 가르침을 아들들에게 또 이해시키고 공부하셨다니 정말 피나는 노력 없이는 이런 성과는 꿈도 못꿀 일들에 진심 박수를 보냅니다~ㅎㅎ 너무나 훌륭하세요~~ 두 아들들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버지 과외 선생님을 두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뿌듯하실 것 같습니다. 부모는 내리사랑이 맞네요~ㅎ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2 대단하고 존경스러운 아버님이십니다
저도 부끄러워지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2 할 말이 없네요 너무나너무나 대단하시네요 수능이 진짜 어려운데~~~~~와
엄청난 아빠를 두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