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미리미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7

<학원 안 다니고 공부 잘 하는 방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와 아버님 대단하시네요 ㅎㅎ

중졸 학력에 평생 건설현장 단순 노무직에만 종사하셨던 분이

수능 준비하는 두 아들을 위해 자신이 먼저 하루 몇 시간씩 수능 공부를 해서 자식들을 가르쳤다니 너무 놀랍습니다

이런 일도 있네요

아버님 존경스럽습니다 ^^;;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2 부모가 모범이 되어주어야 함을 느낍니다..
    제 자신을 반성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햇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2 와~정말 아버님 너무나 대단하세요~^^ 두 아드님을 위해 본인도 일하시는 와중에 열심히 공부를 하시고 그 가르침을 아들들에게 또 이해시키고 공부하셨다니 정말 피나는 노력 없이는 이런 성과는 꿈도 못꿀 일들에 진심 박수를 보냅니다~ㅎㅎ 너무나 훌륭하세요~~ 두 아들들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버지 과외 선생님을 두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뿌듯하실 것 같습니다. 부모는 내리사랑이 맞네요~ㅎ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하고 존경스러운 아버님이십니다
    저도 부끄러워지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2 할 말이 없네요 너무나너무나 대단하시네요 수능이 진짜 어려운데~~~~~와
    엄청난 아빠를 두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