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6

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큰딸 졸업한 학교에 진학멘토링 해주고 회사복귀후 업무처리한후 서울시립대에서 강의듣고 마무리하고 왔더니 12시가 다되어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출근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천교경과 참선수련은 못하고 출근이후 회사일 정리하고 정관변경위해 대사님 뵙고 서류받은다음 법무사 사무실 공증받으러갑니다

문어영가 영향으로 부인이 속상하게 한일 접어두고 문어영가 밀어내는것에 집중하겠습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2 아고. 어제 밤 12시에 귀가 하시고 너무나 고생많으셨습니다.. 아침에 많이 피곤하셨겠어요 ㅜ. 대사님 뵈러 인천에 조심히 내려오시길 바랍니다. 회사내일과 가정내에서도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고 영가들 싹 밀려나가길 기원합니다. 법률스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금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2 어제는 진학멘토링도 하시고 서울시립대 강의도 듣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대사님 뵙고 정관변경 공증 받으러 법무사 사무실에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천교경과 참선 수련으로 문어영가를 멀리 밀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무탈한 금요일 저녁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3 12시에 귀가 하시고 너무나 고생많으셨을 듯 하네요
    더위에 몸 건강하시길 바라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영가로 부터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늘 원하시는일들 다 잘 이루어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