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대사님 덕분에 좋은 하루 보냈습니다늘 보살펴주시는 대사님과관세음보살님그리고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감사드립니다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면서참회합니다잘못했습니다잘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항상 좋은일 가득하세요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래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좋은일 꼭 만들어보겠습니다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3 연꽃 예쁘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항상 하시는일 잘 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