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6

벌써 금요일이네요
내일은 휴일, 즐거운 계획들 세우셨는지요
저는 오늘 엄마네 다녀왔어요
언니 동생 엄마랑 맛있는 점심 먹었어요
언니가 저희 점심 해주려고 감자 깎고 있더
라구요 ㅎ
그런데 동생이 찐빵 꽈배기 찹쌀도너스를
사왔고 제가 네가지 종류의 조각피자를
두쪽씩 8조각이랑 물회를 사가서 점심만들
기는 저절로 중단이 되었어요 ㅋ
탄수화물 폭탄으로 실컷 먹고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백리향ᆢ이라는 꽃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2 와 언니분께서 감자도 깎으시고 점심을 준비하셨는 데 탄수화물 폭탄으로 자동 중단되셨네요 ㅎㅎ 근데 그 폭탄들이 하나 같이 다 맛있는 것들이네요 잘 하셨어요 어머님 모시고 자매분들과 맛난 음식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되는 거죠 백리향 예쁘네요 이번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3 어제는 친정 가족분들과 점심도 먹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백리향 예쁘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꽃사진 너무 곱네요
    이번주말도 평온하고 행복한 날로 보내시기 바래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3 가족분들과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주말에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