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바람도 있어 좋은데 여름이라 덥긴 덥습니다. 집에 걸어 오는데 저녁때가 되니 바람이 더 불어 좋으네요~ 서현이가 영가장애 받지만 그래도 잘 지내고 있어 감사했습니다. 서현이는 저만 보면 배가 고픈가봐요ㅋㅋ 콩나물 사온거로 콩나물 무치고 오이소박이랑 스팸구워서 밥 차려 줬는데 지금 다 먹고 기분 좋아하네요ㅎ 저도 밥먹고 씻어야겠습니다. 피로풀리시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서현이가 스팸이랑 밥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많이 더웠던 거 같습니다 완연한 여름 날씨네요 노릇노릇 익은 스팸 너무 맛있겠어요 서현이가 맛있게 먹고 더욱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이번 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서현이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3 요즘 날씨가 많이 덥네요 스팸 맛있어보이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3 항상 하시는 모든일이 다 정성스러운거 같습니다
본받고 갑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3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더운 날씨속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