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7

어제 설아가 자기전에 대사님 사진 보여달라해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보여주고
출석은 못했네요.
오늘은 설아와 다이소갔다 올리브영들려 소소한 쇼핑했습니다.
팬까페 가입하고 가수 기사나 영상에 좋아요와 댓글달아준다고 제 시간를 요즘 소비하고 있어. .제가 뭐하고 있는건가 싶습니다.한심한 것 같더라구요.^^
시간을 바르게 보내야 겠습니다.

평온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건강해지시길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살펴주시는 조상님 선신님께 감사드립니다.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항상 즐거운날 되시기 바래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꽃이 한아름 너무 예쁘네요~ 설아와 다이소, 올리브영 나들이 하고 오셨네요~ 우리딸도 다이소, 올리브영 가서 구경하는 거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 꼭 뭘 사지 않더라도 그냥 가서 구경하는 게 재밌대요ㅎ 예쁜 설아와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3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대사님을 뵙고 싶어하는 마음이 너무 기특하네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3 설아가 대사님을 사진으로 뵙고 너무나 좋아했을 듯 하네요
    다이소 올리브에서 소소한 쇼핑도 힐링되지요
    설아와 건강하시고 평온한 날을 보내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