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킹초코파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4

어린이집에서 캠핑데이 놀이했어요. 아침부터 신나서 등원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대사님 오늘 초갈이 감사드립니다! 더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설이 집중하는 모습 귀여워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3 설이 캠핑 와서 요리하느라 신났네요 ㅎㅎ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와 설이가 캠핑 정말 좋아했겠어요~ 손에 마시멜로 쥐고 바로 구워 먹을 건가봐요ㅋㅋ 캠핑장같이 분위기가 확 나는 것 같아 설이가 신났겠어요 ㅎㅎ 몸 건강하시고 아이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