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서 캠핑데이 놀이했어요. 아침부터 신나서 등원했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대사님 오늘 초갈이 감사드립니다! 더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3 설이 집중하는 모습 귀여워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3 설이 캠핑 와서 요리하느라 신났네요 ㅎㅎ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3 와 설이가 캠핑 정말 좋아했겠어요~ 손에 마시멜로 쥐고 바로 구워 먹을 건가봐요ㅋㅋ 캠핑장같이 분위기가 확 나는 것 같아 설이가 신났겠어요 ㅎㅎ 몸 건강하시고 아이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