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3

일주일을 반을 일하고 반을 쉬었네요
내일은 좀 일하고 시간을 잘 보내봐야겠네요

대사님께 감사하며 회복잘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 선신님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원하시는데로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셨습니다. 모든 일들이 술술 잘 풀리셔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