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지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4

지아네 학교는 오늘 다같이 강당에 모여서 월드컵 경기 응원했습니다
안그래도 지아가 축구 좋아하는데 웃고 즐거워했답니다
빨강 티셔츠 입고 얼굴에 페이스페인팅도 하고 분위기는 다 냈습니다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응원에 힘입어 우승한것 같아 좋네요:)
우리나라에서 월드컵 경기할때 온나라가 들썩거렸던 추억도 생각났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낼수 있어 감사합니다








대사님 나날이 건강해지시고 우리 예쁜 지아도 자신의 생각과 느낌과 감정을 말로 잘 표현하고
보통 아이들처럼 잘 성장하고
저희 엄마도 건강해지기를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3 지아가 붉은악마가 되었네요 ㅎㅎ 우리나라도 선진국 미국처럼 거리응원 그런 건 과거보다 안 하는 분위기가 좀 있는 거 같습니다 점점 그렇게 되겠죠 축구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지아랑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지아랑 항상 즐거운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와~지아가 열심히 응원한 덕분에 우리나라가 이겨 너무 기쁘네요ㅎㅎ 저도 기뻐요ㅋ 귀요미 지아 빨간 옷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예쁜 지아와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