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6

어느듯 주말이고 시간이 정말 쏜살 같네요

흣날 후회없는 시간이 되도록

전심전력을 다해 노력해야 겠어요

 

힐링 되시는 주말 되시길 바래요

큰아들 쓸데없는 아집 좀 접었음 좋겠네요

자기도 모르게 한번씩 전생이 비치는것 같아요

 

대사님 늘 건강 하시고 평안한 날들 되십시요

언제나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부모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3 하시는 일도 아드님도 다 잘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항상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예쁜 꽃들이네요~ 영가로부터 고통없는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3 파란 색상이 너무나 예쁘네요 ^^
    아드님 전생에서의 안 좋은 기운이 사라지고 앞날에 좋은 일만 생기길 기원합니다 ~
    일교차가 클 듯 하니 면역력이 좋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세요 ∩_∩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