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온 아들 때린 친구 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와 훌륭하신 부모님 ㅎㅎ
존경스럽습니다
이런 부모 아래서 아이도 모범적으로 잘 자랄 거 같습니다
이런 게 참교육이죠 ^^;;
이번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부모가 된 우리는 비로소 부모님이 베풀었던 사랑의 깊이를 절실히 깨닫는다
ㅡ 헨리 워드 비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3 훌륭한 부모님이시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에너지1 작성시간 26.06.13 평온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3 좋은 부모님에 훌륭한 자식이 나옵니다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3 인성바르신 부모라 정말 안심하고 다행이다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가 똑바로 클 수 밖에 없는 환경이네요ㅎㅎ 부창부수로 부부가 합세하였다는 말이 진짜 웃음이 났네요ㅋㅋ 마무리가 훈훈하여 좋으네요ㅎ 근데요, 저는 국화풀빵 엄청 좋아해요~ㅎ 지나갈 때마다 사먹어야 직성이 풀려서 그냥 못 지나가는 편이예요ㅋ 학생의 풀빵 아버님께서 장사가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