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역농협에 다녀왔는데요
노지에서 햇볕맡고 자란 아담한 사이즈의 둥근호박을 보니 넘 기분이 좋더라구요~ 먹으면 약도 될것 같고
생긴것은 둥글해도 비바람 맞고 단단하게 자란 호박을 보니 제 인생같기도하고 귀여워서 찍어봤네요ㅎ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들께 조왕신님께 파주터신님께 오늘 하루도 넘 감사드립니다 평온한 밤 되세요 🫶🍋🍊🍏🍒🥭
전생죄 현생죄 참회하고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3 한 손 가득 아담 사이즈 둥근호박 너무 귀엽네요 ㅎㅎ 과일이나 채소는 작고 못생긴 게 좋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자연산이 다 그렇죠 초갈이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3 호박 귀여워요 ㅎㅎ
항상 행복가득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3 동글이 호박이 넘 귀엽네요~ 된장찌개 해 드시면 정말 맛있겠어요ㅎㅎ 아이들과 행복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3 초갈이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호박이 너무나 귀엽네요 ㅎㅎ
뭐든 요리해 드시면 맛날 듯 하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