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필라|작성시간26.06.13|조회수42 목록 댓글 7


오늘따라 죽음이 가까이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막상 죽음이 문앞에 있다면...
자식을 잘 키우지 못 한것에 한이 생길 것 같아요

새벽에 깼다가 다시 힘들게 잤다가 늦게 일어나서
여긴 어디지 하다가 무거운 눈꺼풀을 겨우 뜨고
뇌졸중으로 쓰러질것 같은 기분이 들다가
경 외우고 여러가지 방법을 쓰다가
왈칵 울고 좀 나아진 것 같았는데요

중간에 차 끌고 나가는데
손가락이 고장났는지
후진에서 분명 직진으로 했는데
밟았더니 뒤에 쿵 박았네요 ㅜ
사람 안다치고 차만 거시기 되서 다행이에요


처음에 출석글 쓸때는 누워서 수건 한장 깔아놓고
머리카락 쪽으로 선풍기 틀어 놓으면서
편하게 머리가 금새 말라서 우와 기분좋다~~ 하며
출석해야지 하고 왔다가 쓰고보니
첫내용부터 무겁게 썼네요...
저는 잘 얽매이지 않는 성격이라 벌써 털어버린것 같은데요
그냥 저냥 푸념이 하고 싶은가봐요ㅎ
지나갔으니 잘 보내야겠어요 ^^

제가 한뼘씩 성장할때 보면
더이상 이렇게 살아선 안되겠다고 스스로 다짐도 하고
반성을 많이 하게 되고 감사함을 많이 생각하게 되는데요
요새들어서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고 생각은 드는데
가족들꺼까지 같이 좋아지려니 예전보다 먼가 더디게 바뀌는게 쉽지 않네용ㅠㅠ

익숙해지고 타성에 젖어 본인의 모습을
모르는게 제일 싫어용
그러려면 더러움에 익숙해지지 않게 깨끗이 계속 씻고 씻어야겠어요


대사님 신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연등을 달고 더 큰 목표가 생겼어요
살아서 악에서 선으로 바뀌어 가는
그 고통스러운? 과정이 살아서 완성되어
이루어졌으면 하는 큰 꿈이여
저부터... 가족들.. 모두 선으로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대사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피곤할때 마늘을 얇게 썰어서 드셔보세요^^
넘 좋아요
건강하시고 웃음가득 행복한 주말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3 큰사고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천교경의 가피로 소원성취하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아고. 차 사고 나셔서 너무나 놀라셨겠어요.. 큰일날 뻔 하셨네요.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시고 건강하신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아이들도 잘 성장하고 필라님 소원성취가 모두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우울함이 싹 사라지는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3 차 사고로 너무나 놀라셨겠어요
    더디지만 더러움이 씻겨나가듯이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과정이 완성되어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초갈이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