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쯤 새로운 직장을 잡고서 적응하느라 그저 하루하루 먹고 사는데 바빴던 저 였는데요.
다시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열씨미 살아야 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초갈이 하면서 대사님 법당에서... 부처님을 뵈면서
또 대사님을 뵈면서 느끼고 알았습니다.
좋은 말씀 해주시는 부처님께 감사드리고,
대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현재 주어진 상황들에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저는 토욜 출근이라 얼른 자야겠어요.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편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3 소원성취하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3 초갈이 감사합니다. 일 다니시면서 고생하시네요..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고 예쁜 서연이가 잘 성장하길 바랍니다. 오늘도 근무로 힘드셨겠어요~ 힘나시고 기력나셔서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4 초갈이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