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3 대사님께서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3 항상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3 건강하시고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3 행복 가득하시고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4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