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복숭아빛|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5

요즘 이래저래 다양하게 하게되는데요
돈 벌려고 하는거긴 한데 제가 참 수동적인 인간이라
어렵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안 하던 걸 많이 하게 되니까 스트레스도 받게
되더라구요
너무 긴장이 심해지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머리 아프고ㅎ
떨려서 울고 싶고 막 회피하고 싶은데 그래도 주어졌으니
해야하고 그래서 실은 조금 버겁다고 느껴지기도 해요
내가 너무 경험이 적은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그런 생각도 들고.
하고싶은 것만 하고 살 수 없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조금 더 괜찮은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면 그 중에 좋은 걸 고르고 싶은 마음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주어진 일은 열심히 할 테니 제 방향에 맞는 일자리를
알게되고 일하게 되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오늘도 경험 한스푼 얻고 갑니다
더욱 파이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대사님 더운 날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3 적극적인 사고방식으로 뭐든 일단 부딪혀 보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보면 적성에 맞는 일을 찾을 수도 있겠죠 다 잘 되실 거예요 고생하셨습니다 화이팅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3 늘 하시는일들 다 잘 되시길 바래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늘 사람마다 고비가 있긴 하더라고요.. 힘나시고 일도 잘 풀리셔서 스트레스없는 무탈하신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3 버겁다고 느껴져 너무나 힘드셨겠어요
    꾸준히 하다 보면 경험이 쌓이고 맞는 일자리를 구할 수도 있겠지요
    주어진 일은 열심히 하셔서 다 잘 되시고 건강하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