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5

어제는 늦잠자서 천교경과 참선수련을 못하고 (대신 그전날 새벽에 했지만) 출근해서 업무정리 싹하고 오후에는 반차휴가쓰고 대사님께 들려 공증관련 서류 싹 정리해서 변호사 사무실에 공증요청을 드렸습니다

변호사 사무장께서 20년이상 공증업무했었는데 90분넘게 공증하는적은 처음이다라고 엄청 놀라워하셨습니다

잘 진행되기를 기원드립니다

끝나고 인천에서 저녁먹고 서울 올라가서 회사에 들려 인천시 제출서류 잘 정리하고 귀가해서 정신없이 잤네요

저번주가 너무 피곤했었는지 늦잠을 잤습니다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을 꼭 하고 편하게 쉬는 하루 보내려고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3 아고. 어제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관음천교 정관변경이 꼭 잘 이뤄지길 기원합니다. 늘 애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이 피곤하셨을텐데 잠도 푹 주무셔서 피로가 싹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ㅎ 오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길 바랍니다.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3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플라워() | 작성시간 26.06.13 고생많으셨습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3 어제는 관음천교 정관변경 공증관련 서류 정리와 공증 요청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실천에 관한 부처님의 말씀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