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 도서관이 최고네요!
제가 카페 .집 외엔 거의 안 다녀서 그런지
낯선곳엘 가면 안좋은 것이 살짝 느껴질때가 있는데여기 도서관은 다 좋은데 장이 좀 꼬일듯 꾸륵거리네요 ㅎㅎㅎ
적당히 하고 가야죠 😅
모두 시원한 날 되세요🌸☺️🌸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3 도서관이 시원하고 너무 좋습니다
의미있는 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4 여름에 도서관이 시원하고 좋은 것 같아요~ 하시는 일들이 술술 잘 풀리셔서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힘나시고 더위에 몸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4 더울 때는 도서관이 좋죠 피서도 하시고 책도 읽으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