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정연|작성시간26.06.13|조회수18 목록 댓글 3

나이트하고 와서 운동하러 왔는데요 나이트 해도 너무 힘들지 않으면 운동을 좀 하는게 나은거 같아요
헬스장에 운동기구 배치를 바꿔서요 타인의 운동하는 모습이 더 잘 보이게 됐는데요 뱃살 이런게 신경쓰여서 너무 찌지 말아야겠어요 ㅎ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근무하시고 운동도 하시느라 힘드셨겠어요.. 헬스장도 좋아보이네요ㅎㅎ 힘나셔서 운동도 잘 되시고 더 예뻐진 모습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