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꽃마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43 목록 댓글 6

토요일 저녁 잘 지내고 계신지요
티비 틀어놓고 저녁 먹을 준비하고 있어요
남편과 아들은 오늘도 러닝하러 방금
나갔습니다
매주 열심히 뛰네요
보람찬 시간 보내고 오기를 바랍니다
저 혼자 저녁밥 먹을 예정이에요ㅎ
설거지거리 안나오게 초간단모드로다가^^
맛난 저녁식사 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부자가 팔돌리기 하면서 걷는게 딱
포착되었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4 부자가 같이 운동하고 보기 좋네요 오늘도 무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와 부자의 뒷모습이 흐뭇하셨을 것 같으세요~ 멋집니다ㅎㅎ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4 부자 러닝 너무 보기 좋네요 ㅎㅎ 두 분 운동 열심히 하셔서 더욱 건강해지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죠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