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6

동네 수국이 눈이 부시네요

마음이 번잡하면 아무것도 눈에 안 들어오고

그저 무탈한 날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잊지 않아야 겠어요

 

전생죄 때문에 자식을 끝까지 키워주지 못해서

현생에서도 그 죄를 갚느라

손과 발이 다 닳았는데

자식이 전부인 엄마가 

또 자식을 잃을것 같은 심리를 악신들이 이용하는 건지

다 니탓이다 하는것 같고

 

아기새가 자라서 둥지를 떠나는게 

왜 내 탓이야? 해도 막무가내로

그래도 다 네 탓이다 하는것 같아요

 

자식하고 또 떨어지니 넌 또 죽을거야 하고

실제로 숨쉬기도 힘들고

곧 죽을것 같은 두려움에 생각을 지울려고 해도

불쑥 불쑥 숨통을 조여 오는것 같아요

좀 죄책감에서 벗어나고 싶네요

글 적으니 뭔가 목을 살짝 누르네요

 

큰 아들이 엄마 원하는 대로 해주고 싶은데

자기도 전생 탓에 마음과 말이 따로 노니

아침에 자고 있는데 문 밖에서

우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다 나의 죄인데 아들이 왜 우는지

오늘 둘다 눈물 많이 흘렸네요

 

아들이 마음이 편치 않은지 부동산에 호수를

물어봐도 답장이 없다네요

그래도 대사님이 괜찮다 해주셔서

힘든 마음이 눈 녹듯 사라졌어요

대사님 은혜는 어떻게 갚아야 할지

아득하네요

 

아무쪼록 늘 조상님들이 지켜주신 아들

앞으로도 앞길을 밝혀 주시길 

빌고 또 빌어 봅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 되세요

 

대사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조상님 선신님 부모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아고. 아드님과 같이 많이 힘드신 날이셨겠어요.. 일들이 모두 잘 풀리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 대사님께서 보살퍼 주시니 잘 되실거예요..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4 아드님 하는 일이 다 잘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4 많이 힘드시겠습니다 ㅠㅠ
    대사님 말씀대로 괜찮을테니
    넘 염려마시길요
    편안한 마음 가지시고 하시는
    일들 자녀분 일들도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4 수국이 너무나 예쁩니다 ^^
    큰 아드님 얼마나 힘들었으면 울었을까 ;;;
    대사님께서 힘든 마음이 눈 녹듯 사라지게 해 주셔서 감사해집니다
    큰 아드님 앞길이 기운차게 나아가 하고 싶은대로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
    죄책감에서 벗어나 아드님들과 행복한 마음으로 보내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