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10

주사교육 받으러 갔다 왔습니다

대한조무사협회에서 소수정예로 모집해서 가보니 딱 10명이서 하는 수업이더라구요
4시간짜리였는데 피내주사 피하주사 정맥주사까지 알차게 배우고왔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낼수있게 살펴준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며 전생죄 참회합니다

더불어 관세음보살님
저희 선신님들 조상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들 행복한 토요일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늘 하시는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ㅎㅎ 엉덩이 모습이 보여 깜짝놀랐어요ㅋ 주사교육 받으시고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엉덩이모형 귀엽죠?
    실제로 보면 귀여워요 ㅎㅎ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깜놀했네요
    교육 잘받으시고 좋은 휴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