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천혜향|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이제 임신 6주 2일차인데요,,
요즘 먹고 나서 뒤돌아서면 배가 꺼지고 뒤돌아서면 음식이 당기고,, 치솟는 식욕에 늘어나는 위장에 음식조절이 힘드네요ㅠㅠ 소연이도 때도 그랬는데 제 자녀들은 모두 잘 먹을 애들인가 봐요 ㅎㅎ 그래도 임당오지 않게는 해야할것 같아요,, 저녁 배터지게 먹고 또 출출한데 좀 참아봐야겠어요 ㅋㅋㅋ 소연이 재우고 저도 자야겠습니다
모두 무탈하세요~~

대사님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
모든 선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오늘사진은 아닌데 올려봐요 ㅎ
이것도 저번에 찍은 사진이에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잘 드시고 소연이처럼 예쁜 아기 만나시길 바랍니다~ 소연이 정말 깜찍하고 넘 귀여워요ㅎㅎ 인형을 한아름 뽑았네요 ㅋ 귀요미 소연이와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4 소연이가 브이하면서 엄마를 응원하네요 한 편으론 장난감 엄청 챙겼네요 ㅎㅎ 고생하시네요 힘내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4 소연이 이쁜옷 입었네요
    깜찍합니다 ㅎ
    둘째 임신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예쁜 아기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고래이 | 작성시간 26.06.14 늦었지만 둘째아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음식조절 잘 하시고 소연이와 행복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