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6

하루 푹 쉬고 출석합니다. 내일까지 푹 쉬고 한 주 또 시작하려고 합니다. 주말 중 하루는 집에서 잘 쉬고, 내일은 청소도 좀 하고 운동도 하려합니다. 그리고 날이 더워지니 여름 과일도 마트에 보여서 사오려고 합니다.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4 주말 동안 청소와 운동으로 재충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4 편안한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4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