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은행나비|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6

감기걸린 것 같아요ㅜ
머리가 너무 지끈거리네요 속도 울렁거리고
그래도 해야 할 건 해야하니 조금만 더 작업하다가 자야겠습니다

대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축서갛ㅂ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4 몸살기가 있안 고생하시네요.. 얼른 잘 낫기를 바랍니다. 힘나시고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4 얼른 좋아지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4 김기기운 싹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