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8

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을 108번 하고 지긋지긋했던 문어(박수무당)영가가 좋은곳으로 갔습니다

그뒤에 대형뱀이 나타났는데 그사이 대사님께서 사단법인 관음천교 정관변경 건으로 연락이 오셔서 제가 실수한 부분을 확인하고 잘 정리된다음 뱀영가를 여쭤보니 대사님께서 맞다고 하셔서 2차로 천교경과 참선수련 108번을 추가로 하였는데 너무 강해서 끄떡도 없었습니다

덕분에 너무 피곤해서 정신없이 잠들고 늦게 일어나서 체력보충이 필요할듯합니다

오늘도 힘을 비축하고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보내고자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4 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문어영가를 좋은 곳으로 보내서 다행입니다 대형뱀 영가도 멀리 잘 밀어내시길 바랍니다
    겸손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탈한 주말 저녁 되세요
  • 작성자고래이 | 작성시간 26.06.14 영가의 방해없는 평온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4 대형뱀이 나타났다니 너무나 힘드셨을 듯 하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항상 좋은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