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여름햇살|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10

평온한 일요일 잘 보내고 있습니다

음식 만드는거 좋아하는것도 팔자에 있어야하나 보네요
남친이 어디서 봤는데 라면스프 넣고 수육하는거 꼭 해보고싶다더니 오늘 해보겠다하여 놀러갔다올려구요

이 더운날 해준다니 고맙네요
가서 놀다보면 얼레벌레 출석 못할꺼같아 미리 쓰고 갑니다^^

늘 평온한 삶 살펴주시는
대사님과 관세음보살님
저희 선신님들과 조상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의 건강증진을 기원하면서 전생죄 참회합니다

그럼 잘 먹고 올께요
꽃같은 회원님들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네이버에서 그냥 가져온 사진임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수육 맛있게 잘 드셔서 공부도 잘 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