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5

저는 마음 수련이

아직 한참 부족한가 봐요.

 

 

덜 미워하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 되네요.

왜 이렇게 그분이 미운지 모르겠어요.

 

 

그분 생각만 하면,

울화통이 치밀어올라요.

 

 

그래도 미워하는 게 죄가 된다고 하시니,

미움을 내려놓으려고 더 노력해야겠죠.

당분간 경수련 열심히 해야겠어요.

 

 

너무 너무 우울하고 불행하지만,

그래도 꿋꿋이 오늘 하루도

잘 버텨냈네요.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아빠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4 미운 마음 잘 내려 놓을 수 있게 경수련 잘 되시길 바래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4 미운 마음 내려놓으시고 좋은 생각만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힘내시고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우울함이 싹 사라지시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신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