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자두맘|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6

휴일 날씨가 많이 더웠습니다. 낮에는 해가 뜨겁더라고요. 지금은 해가 지고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좋으네요~ㅎ 어제 저녁에 음식들 여러가지 만드느라 시간이 너무 흘러 출석도 못하고 그대로 잠이 들었습니다. 오늘 남편 생일이여서 서현이랑 같이 풍선도 불어 걸고 함께 미국역하고 불고기랑 잡채해서 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후에 어머님께 다녀오고 하니 또 하루가 휙~ 지나가네요ㅎㅎ 서현이도 영가 밀어내면서 잘 지내고 있어 감사했습니다. 또 저녁시간이 되어 밥 차려야겠어요ㅋ 맛난 식사 하시고 무탈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어제 저녁에 미역국 끓여서 아침에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5 남편분 생신축하드립니다
    가족분들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15 남편분 생신 축하드립니다 미역국 맛있었겠어요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