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6

일끝나고 엄마집에 들러 설아 데리고 집에
와서 샤워하고나니 벌써 8시네요.아직 해가 지지않은 밖같 풍경이 그윽하니 좋습니다.
무언가 채워 나가고 싶은데 정답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돈을 굴리고 싶어 주식 공부를 다시하고 싶은 욕심도 듭니다.전생 죄가 깊기에 전 주식은 안되는데 말이죠. .돈은 참 소중하고 좋은건데 저축만하는 것은 조금 어리석다는 생각도 듭니다.
건강해지니 돈도 소유하고 싶어집니다.
50이 넘으면 잘 사는 사주라고 AI가 호언장담 하는데 믿고싶어집니다.🤣

평온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기운나시는 저녁되시길 기원합니다.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조상님 선신님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5 앞으로 재테크 잘하셔서 좋은성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5 어제 근무하시고 설아도 데리고 갔다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AI 호언장담이 크게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돈도 많이 버시는 날들 되시고 예쁜 설아와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