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몸 컨디션이 너무 안좋고
요즘 불면증이 심해져서
힘드네요~
새로운 한 주 힘내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를 돌봐주시는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각촬관음 설대사님 보살펴주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5 불면증이 빨리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5 몸도 마음도 건강하신 날들 되시고 숙면 취하셔서 무탈하게 일상생활 잘 되시길 바랍니다. 잠을 못 주무시면 다음 날에 너무 힘드실텐데 기운내시고 일도 잘 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작성시간 26.06.15 늘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5 좋은 밤 되세요